THE 스키레슨 시간 DIARIES

The 스키레슨 시간 Diaries

The 스키레슨 시간 Diaries

Blog Article





그리고 이것도 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. 스키복이 더 얄쌍하고 날렵하고 세련되었어요.

난 넘어지기 싫어서 계속 긴장하며 탔기에 저렇게 느릿느릿하게 내려왔는데

처음 배울땐 둘다 어느정도 난이도가 있지만, 그걸 넘고나서는 뭘 배우든 재미있게 탈 수 있어요.

스키장 개장 초기에는 일부 슬로프만 개장하지만 휘닉스파크의 경우 오픈 프로모션으로 렌탈과 리프트권을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.

보드복은 예전의 힙합 웨어 처럼 전반적으로 더 펑퍼짐합니다. 부인께서 그런 날렵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면 스키에요.

(어느 정도 속도를 내면서 내려올 수 있으면 평지 구간도 스노우보드 탄 채로 통과할 수 있지만, 초보들에게는 속도 내는 것 자체가 무섭고 어렵죠.)

그리고 무엇보다 첫눈을 밟는 기분으로 남들이 밟지 않는 눈에서 한적하게 스키를 배우고 즐길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최근 스키레슨 중급레슨을 받을 때 오히려 잘못된 자세를 교정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있어요. 특히, 어린이 스키강습이나 처음 스키를 배우는 분들이라면 정확한 이론과 자세를 익히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.

올 시즌 막바지에 드디어 곤지암 스키강습 전문업체인 그래이스키 덕분에 상급 슬로프도 올라갈 수 있게 되었어요.

스노우보드를 타면 매번 경사 있는 곳까지 스노우보드를 벗고 걸어가서 다시 착용해야 하는데 이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닙니다.

유용한 정보에 감사드립니다. 첫 한국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.

그리고 스키가 처음이라 아직 스키장을 가지 못했다면 시즌 막바지에 여유롭게 서울과 가까운 곤지암에서 스키강습으로 배워보세요.

아 부츠도 more here 첨엔 렌탈해보시고 계속 하실 것 같으시면 구입하시는걸로 추천드렸던 거에요.

대상 중 / 상급자를 대상으로 스키 대회전 및 회전 기문 연습을 통한 기술 습득

Report this page